엽기떡볶이 매장
엽기떡볶이 매장

가까운 지역의 엽기떡볶이 매장을 만나보세요!

128
132
28
26
25
22
19
10
13
22
13
9
11
16
14
3
3
494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운영상태 매장명 주소 연락처 매장서비스 상세보기
영업중 광주여대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 1586-18번지 108호 062-955-8591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광주전남대점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 34-2, 1층 (중흥동) 062-267-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광주조선대점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273번길 18, 1층 062-232-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광주진월점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89-6 ,1층(진월동) 062-654-8591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광주첨단2지구점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107번길 29, 1층 104호(신용동) 062-572-8591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광주충장로점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160번길 38 062-229-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광흥창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153 (창전동)1층 3호(창전동) 02-337-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교대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75 (서초동, 동궁빌딩), 201호 02-581-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구로고척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47길 11 (고척동), 1층 02-2615-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영업중 구로디지털단지역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시흥대로 563 (구로동, 동연빌딩) 2층 02-852-8592 포장 배달 상세보기

*가맹점 별 운영방침에 따라 브레이크 타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 매장별 개점시간, 폐점시간, 휴무일, 브레이크 타임은 상세보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logo
(주)핫시즈너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7, 5층(논현동,요현빌딩)
가맹문의 : 070-7710-8592    고객센터 : 1661-8514
Copyright ⓒ BY HOTSEASONER HOT FOOD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팝업닫기

통합회원 이용약관

1 (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핫시즈너(이하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핫시즈너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엽기떡볶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회사 "서비스"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회원ID" 함은회원 식별과회원서비스이용을 위하여회원 입력 혹은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3. "비밀번호" 함은 "회사"서비스 이용하려는 사람이회원ID”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회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회원 선정한 문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결제 함은회원서비스 이용하기 위하여 일정 금액을회사 지정하는 결제수단을 통해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회원 있도록서비스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의 시행일자 3 일전부터 시행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회원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15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할 있습니다. “회원 거부하는 경우서비스제공자인회사 15일의 기간을 정하여회원에게 사전통지 당해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만약, “회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른 시행일자 이후에 "서비스"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의 해석)

회원회사 개별계약을 체결하여서비스 이용하는 경우회사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 (이하 "운영정책 ") 있으며, 해당 내용이 약관과 상충되는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운영정책 등이 우선합니다.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5(서비스의 제공 변경)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광고 이벤트 행사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된 다양한 판촉활동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6 (이용계약의 성립)

회사회원사이의서비스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이하 "가입신청자" )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를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그에 대해 "회사" 이용 승낙을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가입신청자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사후에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본인의 실명이 아닌 이름으로 가입신청을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 미만 아동

5. 사회적 통념상 공공의 질서 사회 미풍양속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7. “가입신청자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밖에회사서비스 제공할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회사 2, 3항에 따라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 또는 유보하거나이용계약 해지한 경우, “회사 원칙적으로 사실을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 성립 시기는회사 신청 절차 상에서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 회사정책에 따라회원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이용 가능한 서비스 기능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있습니다.

7 (이용자 정보의 제공)

회원으로 가입하여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이메일, 이름, 생년월일, 기념일 등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1항에서 정한 인증을 거치지 않은 경우서비스이용이 제한될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 또는회원 서비스 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없습니다.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회원회원ID” 삭제되며, 회원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보호 관리)

회사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 보호 사용에 대해서는회사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 제공하는 공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사이트 이외의 사이트에서는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회원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회원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ID 비밀번호)

“회원”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및 “회원”의 정보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이메일주소를 “회원ID”로 사용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ID”의 내용이 반사회적이거나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등의 경우에는 해당 ID의 사용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회원서비스이용가능 여부 제반회원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원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회사 정한 기준을 충족하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비밀번호 정할 있으며, 정해진비밀번호회원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비밀번호 대한 보호 관리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회사 보안 등을 이유로회원에게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비밀번호 변경을 권고할 있습니다.

10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회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회원 지정한 이메일, “서비스 알림 메시지 또는 전자 게시물 등으로 있습니다.

회사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 이상회사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11 (회사의 의무)

회사 약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회원 안전하게서비스 이용할 있도록 일체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회원에게 팝업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이용계약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해지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내용 등에 있어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12 (회원의 의무)

회원회사에서 제공하는서비스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가입신청 또는 정보 변경을 목적으로회사 개인정보 등록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다른회원 계정 비밀번호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신용카드, 전화번호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결제하는 행위

3. “회사서비스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회사 사전 승낙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서비스 이용하는 행위

4. “회사서비스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5. “회사 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회사 3자에게 손해를 가하는 행위

6. “회사또는 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회사 제공하는서비스 불건전하게 이용하여 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8.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 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하는 행위

9.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또는 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설계, 소스코드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유출 변경,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또는 도용하여회사 사칭하는 행위

10. “회사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불법선거운동 등을 목적으로서비스 이용하는 행위

11.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원회사홈페이지 상의 공지사항 이용약관의 수정사항 등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기타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회원 계정에 관한 관리 책임은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됩니다.

회사 1, 2 다음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 정책에서 정할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 “회원회원ID”, “비밀번호 정함에 대한 제한

2. 기타회원서비스이용에 대한 본질적인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회사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13 (서비스의 제공시간 중지)

회사회원 회원가입을 승낙한 때부터서비스 개시합니다. , 일부 서비스의 경우, “회사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있습니다.

회사 정보통신설비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교체,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 기간 동안서비스 일시 중지시킬 있습니다.

 

14 (서비스의 내용 변경)

회원회사 제공하는서비스 약관, 운영정책 회사 정한 규칙에 따라 이용할 있습니다.

회사회원에게 제공하는서비스 대하여회사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회사 새로운 서비스 내용, 각종 버그 패치 서비스 운영상 또는 기술상 필요한 경우, 제공하고 있는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적으로 수정, 추가, 폐지 변경할 있습니다.

회사 무료로 제공되는서비스 일부 또는 전부를회사 정책 기획이나 운영상의 사정 또는회사 긴박한 상황 회사 필요에 의해 수정, 중단, 변경할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설비의 보수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기타회사 제반 사정으로서비스 없는 경우

회사서비스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회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서비스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5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회사회원서비스이용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회사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이용하여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한 정보의 전송에 대하여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있습니다.

회사서비스등을 유지하기 위하여서비스이용 노출되는 공간 또는 광고 사업자가 운영하는 매체에 광고를 게재할 있으며, “회원 이로 인한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회사 제공하는, 3자가 주체인, 2항의 광고에회원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회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 적법하게 수집한회원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2항의 광고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메일주소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있으며, ”회원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있습니다.

회사 상기 정보제공과 광고와 관련해서는 정보를회사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 앱스토어 사업자의 약관 회사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시행령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16 (권리의 귀속)

서비스서비스회사 제작한 콘텐츠 등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회사 귀속됩니다.

회사회사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서비스 관련하여회원에게 계정(ID), 게시물 등을 이용할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 이를 양도, 판매, 담보 제공하는 일체의 처분행위를 없습니다.

17 (회원의 계약해제·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설정' 메뉴를 통하여 “서비스”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라회사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회원 개인정보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18 (결제수단)

회원서비스 결제를 위하여 이용할 있는 수단은 다음 호와 같습니다.

1. 제휴된 신용카드

 

회사회원 결제에 법적,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회사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 발생하는 경우회사 정책에 따라회원에게 결제 수단의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보류 내지 거부할 있습니다.

19 (취소 환불)

"재화 대한 취소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더하여, 음식배달의 특성상 음식 조리가 시작된 이후에는가맹점주에게 회복할 없는 손해가 발생하므로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철회 등은 없습니다.

회사회원 조에 따라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에 대해 청약철회를 하고, “가맹점주 승인이 있는 경우 혹은 구매 요청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될 없음을 인지한 경우 카드결제 내역을 취소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취소와 환불은가맹점주 확인 처리하게 되며, 카드결제는 카드사의 환불기준에 의거하여 처리가 완료되는데 시일이 소요될 있습니다.

 

20 (이용제한 )

회사회원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서비스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이용을 경고, 일시정지, 계약해지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있습니다.

회사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계약을 해지 있습니다. 이에 따른 계약해지시서비스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은 모두 소멸되며, “회사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 1항에 따라회원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제한의 조건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사 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회원회사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회사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있습니다. “회원 이의 사유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회사 즉시회원서비스이용을 재개하여야 합니다.

21 (손해배상)

회사서비스 결함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회사 회원에게 실제 발생한 손해만을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원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회사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회원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회사 손해를 입힌 경우회원회사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원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 또는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회사 당해 회원 외의 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회원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회사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회원 그로 인하여회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2 (책임의 한계)

  1.  “회사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서비스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 귀책사유로 인한서비스중지 또는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서비스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회원 또는회원 3 상호간에서비스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무료로 제공되는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 (준거법 재판관할)

회사회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회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회사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1 소송에 관한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시행일) 약관은 2019. 05. 27.부터 시행합니다.

공고일자 : 2019. 05. 21

시행일자 : 2019. 05. 27

 

개인정보처리방침 팝업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핫시즈너(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회사가 운영하는 “핫시즈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엽기떡볶이”) 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그 밖의 사항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회원가입, 서비스의 제공, 원활한 고객상담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필수항목

- 회원의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전화번호

- 회원의 이름, 닉네임(별명), 생년월일

- 이용행태, 이용빈도 서비스 이용 과정 상의 생성정보

- OS 버전, 단말기 정보 운영체제 하드웨어 환경정보

② 선택항목

- 기념일

- 네이버 / 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한 회원가입

③ 서비스 이용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기기정보,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등

④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결제 등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필요한 때에는 다음의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정보, 휴대폰번호, 통신사 정보 등과 같이 결제에 필요한 정보

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엽기떡볶이” 에서 회원가입

- PC 웹사이트와 동일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러나 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이며 회사는 수집된 단말기 정보로 특정 개인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 단말기에 관한 정보 이외에 추가적으로 로그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브라우저 정보, 동대문엽기떡볶이 어플리케이션 정보 등이 수집 될 수 있습니다.

- 단말기 모델, 이동통신사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스마트폰 OS정보(안드로이드 또는 IOS), 하드웨어 ID,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기본 통계는 로그인 때마다 수집합니다.

 나)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중 이용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

② 유선을 통한 모바일 주문 문의 과정에서의 수집

③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

④ 기기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등 생성정보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으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이용자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다만, 당사는 14세 미만 이용자의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수집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가)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회원 식별을 위한 목적,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본인확인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 등 민원처리 등.

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엽기떡볶이” 서비스 기능의 제공

회원의 배달주문, 방문포장 주문, 메뉴 보기, 매장 찾기, 쿠폰 사용 등 서비스 등을 제공

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필요 시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약관 개정 등 고지사항 전달, 유료 서비스 제공에 구매 및 요금 결제, 상품 및 서비스 배송 등.

라)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

인구 통계학적 분석, 서비스 방문 및 이용 기록의 분석, 주문 메뉴 및 점포 등에 기반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신규 서비스 요소를 발굴하고 기존 서비스의 개선에 이용

마) 마케팅 및 광고성 정보의 제공

새로운 메뉴 출시 안내, 각종 이벤트 참여 기회 및 광고성 정보 게재ㆍ제공, 광고 반응 내역에 대한 통계 자료의 외부 제공 등

바) 법령 등의 이행 및 준수

법령 등의 이행 및 준수 법령 등에 규정된 의무의 이행, 법령이나 이용약관에 반하여 이용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잘못된 이용행위의 방지 등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처리위탁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에서 사용합니다. 또한, 서비스의 목적상 필수적으로 제공되어야 하거나 회원의 사전 동의가 있는 경우 또는 아래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원이 제공에 동의한 정보

- 외부 제휴된 기업 또는 단체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③ 수사기관이 수사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요구한 경우

 

나) 개인정보의 위탁제공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수탁자가 변경되는 경우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수탁업체명

위탁 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콤웨어

이벤트 진행에 따른 물품 배송 및 홈페이지, 인터넷, 모바일주문 처리 및 배송 안내, 고객상담 관리자 지원 및 매장주문 처리 지원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NICE페이먼츠(주)

휴대폰, 신용카드, 제휴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 제공

수집목적 달성시까지

LG U+

휴대폰 문자 메시지 (SMS ) 발송 관련 서비스 제공

1개월

㈜휴머스온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제공

수집목적 달성시까지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부정이용기록 보유 : 보유하지 않음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정보를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일정기간 보유하며,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유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유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유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개인정보의 열람, 수정, 삭제 및 개인정보의 도용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공개 및 비공개 처리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삭제 및 파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당사는 14세 미만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법정대리인의 권한 기재에 대해서는 생략합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35조 제5항, 제 37조 제 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가) 개인정보의 열람 및 수정 요청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삭제(회원탈퇴)

회원이 회원탈퇴를 원하는 경우,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도용

회사는 타인의 이메일 주소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자를 발견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회원 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 후 정해진 기간 후 파기합니다. 또한,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30일전 전자우편 사전통지 이후 별도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저장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 또는 보관 장소로 옮겨져 내부 방침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보관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비회원 : 미 사용시 7일 후 삭제처리

- 회  원 : 탈퇴 시 3개월 후 삭제처리

 

나)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쿠키의 운영

쿠키란 핫시즈너가 제공하는 서비스 접속시 이용자의 저장장치에 전송하는 특별한 텍스트 파일(text file)을 말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의 서버(server)에서만 읽어들일 수 있는 형태로 전송되며 개인이 사용하는 브라우저(browser)의 디렉터리(directory) 하위에 저장됩니다. 모바일 기기(예: 스마트폰, 태블릿PC) 에서도 PC환경과 동일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쿠키 기술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쿠키와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는 기술(광고식별자 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핫시즈너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같으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옵션(option)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의 허용, 동의를 통한 쿠키의 허용, 모든 쿠키의 차단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8. 회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회원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이 위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률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나)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 름 : 배의섭

소 속 : (주)핫시즈너

직 위 : 과장

전 화 : 070-7710-9125

이메일 : es0315@hotseasoner.co.kr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이 름 : 권희정

소 속 : (주)핫시즈너

직 위 : 사원

전 화 : 070-4422-1498

이메일 : hj0222@hotseasoner.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1. 기타

핫시즈너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 등 타 서비스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 최소 3일전부터 엽기떡볶이 웹사이트(www.yupdduk.com) 또는 서비스 내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19.05.21

시행일자 :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