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안내
회원가입

회원가입

1
약관동의
2
회원정보입력
3
가입완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시면
엽기떡볶이 모바일 APP에 동시가입되어
해당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보기>
내용보기>

PUSH 수신 동의(선택)

다음단계로
logo
(주)핫시즈너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7, 5층(논현동,요현빌딩)
가맹문의 : 070-7710-8592    고객센터 : 1661-8514
Copyright ⓒ BY HOTSEASONER HOT FOOD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팝업닫기

통합회원 이용약관

1 (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핫시즈너(이하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핫시즈너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엽기떡볶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회사 "서비스"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회원ID" 함은회원 식별과회원서비스이용을 위하여회원 입력 혹은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3. "비밀번호" 함은 "회사"서비스 이용하려는 사람이회원ID”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회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회원 선정한 문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결제 함은회원서비스 이용하기 위하여 일정 금액을회사 지정하는 결제수단을 통해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회원 있도록서비스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의 시행일자 3 일전부터 시행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회원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15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할 있습니다. “회원 거부하는 경우서비스제공자인회사 15일의 기간을 정하여회원에게 사전통지 당해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만약, “회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른 시행일자 이후에 "서비스"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의 해석)

회원회사 개별계약을 체결하여서비스 이용하는 경우회사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 (이하 "운영정책 ") 있으며, 해당 내용이 약관과 상충되는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운영정책 등이 우선합니다.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5(서비스의 제공 변경)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광고 이벤트 행사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된 다양한 판촉활동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6 (이용계약의 성립)

회사회원사이의서비스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이하 "가입신청자" )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를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그에 대해 "회사" 이용 승낙을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가입신청자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사후에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본인의 실명이 아닌 이름으로 가입신청을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 미만 아동

5. 사회적 통념상 공공의 질서 사회 미풍양속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7. “가입신청자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밖에회사서비스 제공할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회사 2, 3항에 따라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 또는 유보하거나이용계약 해지한 경우, “회사 원칙적으로 사실을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 성립 시기는회사 신청 절차 상에서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 회사정책에 따라회원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이용 가능한 서비스 기능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있습니다.

7 (이용자 정보의 제공)

회원으로 가입하여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이메일, 이름, 생년월일, 기념일 등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1항에서 정한 인증을 거치지 않은 경우서비스이용이 제한될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 또는회원 서비스 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없습니다.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회원회원ID” 삭제되며, 회원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보호 관리)

회사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 보호 사용에 대해서는회사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 제공하는 공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사이트 이외의 사이트에서는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회원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회원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ID 비밀번호)

“회원”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및 “회원”의 정보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이메일주소를 “회원ID”로 사용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ID”의 내용이 반사회적이거나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등의 경우에는 해당 ID의 사용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회원서비스이용가능 여부 제반회원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원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회사 정한 기준을 충족하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비밀번호 정할 있으며, 정해진비밀번호회원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비밀번호 대한 보호 관리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회사 보안 등을 이유로회원에게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비밀번호 변경을 권고할 있습니다.

10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회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회원 지정한 이메일, “서비스 알림 메시지 또는 전자 게시물 등으로 있습니다.

회사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 이상회사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11 (회사의 의무)

회사 약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회원 안전하게서비스 이용할 있도록 일체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회원에게 팝업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이용계약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해지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내용 등에 있어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12 (회원의 의무)

회원회사에서 제공하는서비스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가입신청 또는 정보 변경을 목적으로회사 개인정보 등록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다른회원 계정 비밀번호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신용카드, 전화번호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결제하는 행위

3. “회사서비스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회사 사전 승낙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서비스 이용하는 행위

4. “회사서비스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5. “회사 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회사 3자에게 손해를 가하는 행위

6. “회사또는 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회사 제공하는서비스 불건전하게 이용하여 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8.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 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